Successful Story

갈비가 맛있다!

부산 해운대

광고제이로 인해서 매출이 늘었어요 :)

갈비가 맛있다 소개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저는 해운대에서 갈비가 맛있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벌써 10년이 넘게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가끔 힘들 때도 있지만 저희 가게를 멀리서 찾아와 주시는 분들도 많고 또 가족들이나 모임에도 빼먹지 않고 저희를 찾아주시는 감사함에 더욱더 열심히 일하고 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광고 제이 마케팅 파트너로 어떤가요?
먼저 저희는 10년이 넘게 운영을 하면서 사실 네이버 인스타그램에 크게 중요성을 두지 않았습니다.
"내가 고객들에게 서비스 잘 하고 음식 맛있게 청결하게만 하면 된다" 그런데 운영을 하면서 새로 생긴 업장들과 가격 및 서비스 경쟁에서 몰두해야 하는데 마케팅까지 신경을 써야 하니 정신이 없었죠...
그때 광고 제이가 네이버 플레이스에 대한 모든 건 케어해주었습니다
계약 이후에는 어땠나요?
전보다 네이버로 유입되는 양이 확실히 늘었다는 걸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신선했어요 사실 저희는 해운대에 위치해 있어서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데 블로그를 보고 왔다 혹은 사진이 맛있어 보여서 왔다라든지 신선했습니다. 그래서 아 네이버 플레이스 마케팅은 필수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물론! 광고 제이와 함께 해서도 다행이겠지만요.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이 있으실까요?
저 역시 10년 이상 가게를 운영하면서 마케팅 특히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부분은 믿음직스럽지 않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더욱더 미루고 미뤘던 거 같습니다.
내가 더 친절하게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으니까 하지만 광고는 그냥 단순히 알리는 걸 목표로 삼는 업체를 떠나서 내 모든 걸 케어해 준다 내 가게의 단점까지도 케어할 수 있게 해준다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정지역이나 지역 상권으로 목표를 잡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Successful Story

무진장 횟집

경남 통영시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관광객 위주 정확한 타겟 마케팅

무진장 횟집 소개

안녕하세요, 대표님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상남도 통영에서 30년째 같은 자리에서 명맥을 유지하면서 고객님 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무진장 횟집' 아들 정휘윤입니다.
광고제이를 믿고 따라와주신지 벌써 햇수로 3년차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느낀점이 좀 있으실까요?
원래 저희 가게는 평일이고 주말이고 할 거 없이 단체손님들이 붐벼 너무 죄송하게도 너무 감사한 발걸음 해주셨던 고객님들을 돌려 보내는 일이 종종있었던 나름 동네에서 알아주는 횟집이였습니다.
그러다 코로나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단체손님은 물론 관광지인 통영의 지역 특성상 장사가 너무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여러군데에 문의를 해보았었고 상품성이 가장 좋기도 좋았을뿐더러 담당자가 너무 잘케어해준다는 느낌을 받아서 광고제이를 선택하게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계약 이후에는 어떠셨나요?
처음에는 걱정이 정말 많았습니다. 서울처럼 유동인구가 많은 동네도 아니고 관광객분들이 주 고객층이였어서 광고를 한다고 갑자기 장사가 잘 될까? 이런 고민을 주로 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 담당자분께서 제 마음을 들여다봤는지 요즘 고민 너무 많으시죠? 저 한 번 믿어봐주세요 따라만 와주세요 이 한마디에 고민 덜어놓고 요청 자료들만 꾸준히 보냈더니 신기하게도 옆 가게랑 비교되게 저희 가게에만 손님들이 한두 테이블씩 늘어나더니 어느 순간 저희 가게에만 웨이팅이 있는 걸 보고 옆 가게 사장님들이 어떤 요술을 부렸느냐 식의 질문들을 하실 때 기분이 참 좋았죠 ㅎㅎ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이 있으실까요?
사실 이 인터뷰에 응했던 가장 큰 이유는 3년째 같이 가고 있는 제 담당자분 그리고 광고 제이에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없을까 고민을 하던 와중에 요청이 와서 너무 흔쾌히 응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웃음)
Successful Story

단이네일

인천

광고제이? 처음에는 믿지 않았어요

단이네일 소개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서 단이네 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웃음)
많은 시간이 흐르면서 단골손님도 많이 찾고 그만큼 자부심을 느끼기도 하고 또 좋은 날 혹은 스트레스 받는 날에도 저희 가게를 찾아서 시술을 받고 난 다음에 방긋 웃는 모습에 저 역시도 기쁨을 느끼며 일하고 있어요
광고 제이 마케팅 파트너로 어떤가요?
처음에는 진짜 안 믿었어요(웃음) 왜냐하면 저희처럼 뷰티 업종은 시술시간에 집중도가 올라가기도 하고 또 실수하면 돌이킬 수가 없기 때문에 정말 예민하거든요? 그런데 전화가 오니까 처음에는 듣지도 않고 끊었어요 (웃음)
그런데 퇴근시간 이후에도 전화 와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고 관련 자료도 보내주고 하니까 그때부터 다시 얘길 듣고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계약 이후에는 어땠을까요?
네이버 플레이스 뭐 인스타 등등 그 외 중요한 걸 알고는 있었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어요.
그런데 블로그, 방문자 리뷰 등등 많은 상품들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게 만들어둔 앱으로 인해서 제가 하나하나 쉽게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 외 제가 많이 미뤄졌을 때도 앱에 접속하면 목표 달성률이라는 게 있어서 리뷰 발행부터 여러 가지 귀찮아서 하기 싫어질 때도 있는데 또 내 가게는 내가 책임져야 한다는 대표님의 잔소리??(웃음)에 정신이 번쩍 들어서 하다 보니 계속 꾸준하게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나름 키워드 부분은 제가 잘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그런데 그 부분도 집중 케어해주셔서 금방 자리 잡고 매출 전환이 빨리 왔던 거 같아요 (웃음)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이 있으실까요?
저도 처음에 하도 전화가 많이 와서 짜증이 났었는데요(웃음)
그중에도 좋은 업체가 있긴 있더라고요. 꼭 뷰티업계가 아니라더라도 마케팅 업체가 필요하긴 필요한 거 같아요 모든 부분을 다 확인하거나 신경 쓸 순 없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운 좋게도 업체를 잘 선택해서 매출 효과를 많이 봤으니까 뷰티 대표님들도 너무 겁먹지 마시고 짜증 나시더라도 내 가게 내 매출에 도움 되는 거니까 추천 추천합니다 (웃음)